본문 바로가기

도시계획도

단원구 원곡동 도시계획도 정리(2021.11.2)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도시계획도 관련(2021.11.2)

제보 & 문의 & 광고 : wldoanwls0407@gmail.com

PART1. 주거지역

- 제 1종 일반주거지역

'관산중학교'
'완곡고등학교'

'원곡동 주민센터' 일원

- 제 2종 일반주거지역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753 일원'

Hmm...

 

투자로 어떤지 헷갈리는 지역이기도 하구요. 이쪽은 소식을 잘 모르겠네요 😂

 

원곡동은 인근에 지하철이 잘 되어 있는 편이 아니라 소식 접할 기회가 적었습니다.

'경기 안산시 단원구 원곡동 953-3 일원'

Hmm...

그래요...

이쪽 부분이 좀 신기한게 있는데. 이쪽 보니까 계획구역에 포함되어 있던데요? 

아래에 한 번 더 언급되니 참고해주세요 !


- 제 3종 일반주거지역

헛...! '원곡동'은 아쉽게도 3종 일반주거지역이 없나보네요...?


- 준주거 지역

준주거?? 안산역 초역세권이구요??

 

재개발...??? 음 잘알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 일반 상업지역


PART2. 지구단위구역

아까 말씀드렸던 '준주거 지역'이죠? '준주거 지역'이며, "지구단위계획구역"이네요.

 

좀 알아보셔야 할 것 같아요. 개발 소식에 대해서 아시는 분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2종 일반주거지역'이며, '지구단위계획구역'이네요. 

위 사진은 신기해서 가져와 봤습니다. 여러분들에게도 보여드리고 싶어 가져와 보았는데요. 위 자료에서 보이시는 빨간색 부분이 바로 '제 1종 지구단위계획구역'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제가 그냥 '지구단위계획구역'은 들었지만, '제 1종 지구단위계획구역'은 처음들어봐서 보여드렸습니다.


PART3. 개발제한구역(참고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