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계획도

단원구 고잔동 도시계획도 정리(2021.10.25)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 도시계획도 관련(2021.10.25)


PART1. 주거지역

- 1종 일반주거지역

'광운9차 빌라', '안산세승타운', '현대 아트 2차', '현대아트 3차', '현대아트 1차', '창동 빌라', '효정빌라', '녹원빌라', '무진 3차빌라'가 '1종 일반주거지역'입니다.

아쉬운 점이라면, "정비 구역"에 포함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투자가치로? 
Hmm............

도로변이긴 하네요... 
근데, 애매하네요.... 투자는 본인의 의견이니까요...

- 2종 일반주거지역

위 사진 부분 중 '안산 21세기병원', '오성푸르메 아파트', '동화팰리스 아파트'를 제외하고 2종 주거지역입니다.

잘 하면 신안산선 '성포역'까지 걸어갈만 하기도 하구요?

위 사진의 부분도 '2종 일반주거지역'에 해당하며, '금호 주택', '삼미 빌라', '대동 11차 빌라', '정원빌라', '대동 9차 빌라', '신유 빌라', '신원 빌라', '효자 3차 빌라', '연성 빌라'가 개발 가능성이 높지 않나 생각되며, "정비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개발하기에 유리한 조건들을 지니고 있다 볼 수 있습니다.

- 3종 일반주거지역

👀👀👀👀👀🙈

- 준주거 지역


- 일반 상업구역

'중앙역'인근이네요. 투자할 수 있으면 하세요. 신안산선 급행도 정차하잖아요?

PART2. 지구단위계획구역

오??

빌라 있는 쪽 보니까 '지구단위계획구역'이네요??

참고 삼아 잘 봐둘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재건축 되지 않는 빌라도 "지구단위계획구역"에 해당되어 있네요??

참고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PART3. 개발제한구역(참고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