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시계획도

상록구 본오 3동 도시계획도 정리(2021.11.11)

안산시 상록구 본오 3동 도시계획도 관련(2021.11.11)

 


본격적으로 설명해드리기 전에, 상록수역 관련 설명하겠습니다.

 

상록수역 - 인덕원역 : 24분

상록수역 - 사당역 : 41분

상록수역 - 이촌역 : 50분

상록수역 - 서울역 : 58분

PART1. 주거지역

- 제 1종 일반주거지역


- 제 2종 일반주거지역

'안산본오주공APT'

'상록수역'으로부터 반경 500m안에 포함되네요. 체감상 초역세권 수준으로 가깝네요.더불어 4호선을 이용해 서울 접근하기에도 상당히 편리하구요. 

'태영APT'

저층 + 고층 아파트네요. 91년 준공으로 재건축을 준비할 시점이 되었네요. 슬슬 준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월드APT'

상록수역 초역세권 타이틀을 가져갈 수 있는 아파트군요.

 

저층이구요. 초품아구요. 말이 더 필요없을 듯 싶습니다.

 

'우성APT' 

우성도 괜찮아요.


- 제 3종 일반주거지역

'신안 2차'

3종인데, 저층 아파트도 있네요?? 좋아보이는군요. 사리역을 이용하기에도 나쁘지 않고 상록수역을 이용하기에도 나쁘지 않구요. 역과 거리가 가깝지 않더라도 '신안 2차'의 경우 수인분당을 이용할수도 있고 4호선을 이용할 수도 있는 위치니까요. 

 

나쁘지 않습니다.


- 준주거 지역


- 일반 상업지역


PART2. 지구단위구역

'상록수공원'도 "지구단위계획구역"이네요? 신기하네요. 그리고 준주거, 상업 부분 지구단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PART3. plus(참고용)

;'상록수 공원'은 문화재로 지정도 되어 있네요. 신기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