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쉬반 드로즈 솔직 후기

2021년 새해를 맞이하여 남편 혹은 남자친구 아니면 아들 속옷 한 번 바꿔주시는 건 아떠신가요?

 

저 역시 올해 초창기를 맞이하여 속옷을 알아보다 홈쇼핑에서 "라쉬반 드로즈"를 하길래 구매하게 되었는데, 찐 후기를 들려드리면 좋을 것 같아 올리게 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라쉬반 드로즈

'라쉬반 드로즈' 포장 박스

처음 박스 포장을 받을 때에는 이렇게 일반 노란색 종이 박스가 아닌 하얀색의 축구 구단의 마크가 박혀있는 박스로 배송이 왔고 저 같은 경우 "레알마드리드 드로즈 11종"을 구매하여서 박스도 "레알 마드리드" 박스가 배송되어 왔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박스 포장을 뜯어서 보니 가장먼저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무료체험 드로즈'가 한 장 있었고 하나의 증정용과 본품이 함께 있었습니다. 

박스 안 속옷과 구성품을 모두 꺼내서 보니 가방 하나와 속옷들이 담아져 있었습니다. ~

저 같은 경우 '무료체험'으로 배달이 온 속옷은 '파란색'으로 무난한 색상으로 배달이 왔습니다. ~

속옷 포장지 뒷부분 역시 "레알 마드리드" 구단의 상징인 마크와 함께 '라쉬반 드로즈'의 속옷 설명서가 적혀있었습니다. 

그리고 본품들은 전부 큰 비닐봉지에 왔고 전부 개별 포장으로 되어 배달이 왔습니다. 

증정용으로 주는 "레알 마드리드" 가방도 함께 배달이 되어서 왔는데, 이 가방 역시 사용할 곳이 많을 것 같고 디자인도 좋아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저는 가장 먼저 '라쉬반 드로즈'가 저에게 맞지 않을까 하여 '무료체험'부터 사용해 보았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포장지를 뜯었습니다. 

속옷마다 사용설명서와 함께 '라쉬반 드로즈'의 장점이 적혀 있었습니다. 

처음 보았을 때에는 가운데 부분의 위 아래가 나워진 것을 보았습니다. 

허리 밴드 부분을 보았는데, 허리 밴드 부분역시 '레알 마드리드'의 포인트를 잘 살려낸 것으로 보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 쪽에는 '레알 마드리드' 마크가 새겨져 있어 마치 축구복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기도 하였습니다. ~

뒷 부분 역시 레알 마드리드 마크가 정사각형으로 새겨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즈 크기와 세탁방법 그리고 회사 이름이 프린팅으로 되어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

안 쪽을 보니 위 아래가 잘 나눠져 있는 모습을 보실 수 있는데, 바로 이부분이 '라쉬반'의 특허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부분 때문에 라쉬반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