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앞으로 집 값이 오를 지역 정리

앞으로 오를 지역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강남 3구(1순위 강남, 2순위 서초, 3순위 송파) 판교

2.용산 동작구(사당, 흑석, 노량진)

3. 신분당선 남부권(정자, 성복, 광교중앙, 광교, 동수원, 화서)

4. 성수동

5. 강동

 

내용이 많아서 1부와 2부로 나눠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왜 이 지역들이 앞으로 오를 수 밖에 없으며, 아파트를 고가에 구매하여도 안심할 수 있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간단히 우리나라는 집 값이 버블일 지라도 안심해도 되는 이유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일본 같은 경우에 일본은 버블 경제 당시 집 값이 엄청나게 오르는 효과를 보여주었지만, 당시 정부에서 대출을 매우 완화해주는 정책을 펼치며 버블 


강남 3구 판교

간단히 정리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3구 같은 경우 여러분이 돈 만 있으시다면 무조건 투자해야할 곳이라 더 이상 설명을 드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즉, 버블이 아무리 빠지더라도 강남 3구는 안심해도 된다는 소리를 드리고 싶습니다. 더불어 최근 저렴하게 나온 매물들은 법인 매물이니 여러분이 집 값 떨어질 까봐 걱정하는 일은 안하셔도 좋습니다. 더불어 비싼 가격에 아파트를 구매한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에 매물을 내놓을 일은 없으니까요. 특히나 반포, 대치, 압구정은 걱정 안하셔도 좋습니다. 오히려 저는 지금이 제일 저렴한 곳이 반포, 대치, 압구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판교의 아파트 가격이 왠만한 송파구 아파트 가격을 넘어섰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용산과 동작구의 위치를 표시하여둔 사진으로 네이버지도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용산 동작구

용산과 동작구는 순위를 매기기 힘들어서 공동 2순위로 설정하였습니다. 특히나 용산 같은 경우 앞으로 미니 신도시 뿐만 아니라 남산 주변으로 발전시킬 계획이 매우 많기 때문에 앞으로의 호재가 매우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나라에서 빵빵하게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호재가 좋다고 볼 수 있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다음으로 동작구에서 대해 알아보자면 동작구 전체 지역이라고 말 할수는 없습니다. 이수, 사당, 흑석, 노량진 이렇게 앞으로 발전이 많을 지역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노량진 같은 경우 현재 계획이 거의 미니 신도시 수준이라 앞으로 완전히 바뀔 확률이 많다고 볼 수 있는 지역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흑석도 현재 중앙대 인근으로 완전히 재정비를 생각하고 있어서 앞으로 아파트가 많이 들어올 지역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또한 흑석역에 있는 '아크로' 또한 잠시 주춤하는 경향을 보이지만, 9호선에 한강뷰에 반포와의 접근성도 좋은데, 흑석이 앞으로 많이 바뀔 예정이라 '아크로'도 가격이 많이 오를 수 있다고 보여집니다. 다음으로 사당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사당 같은 경우 원래 서초와 가깝고 경기도 광역버스들이 대부분 사당에서 많이 정차를 해 '사당'은 원래 좋은 지역으로 유명하였습니다. 또한 2호선이 자리잡고 있으며 동작구 중 거의 유일하게 대지가 평평한 곳이라 산이 많은 동작구에서 '사당'은 매우 좋습니다.


신분당선 남부권

신분당선 남부권 중 정자역 같은 경우 분당 중 판교 다음으로 입지가 좋은 곳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정자역 같은 경우 학군도 나쁘지 않아 매우 좋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성복역 같은 경우 "용인플랫폼시티"와 함께 호재가 너무나 많은 지역입니다. 어떤 분들은 앞으로 '용인플랫폼시티"가 얼마나 발전 하겠느냐 하시겠지만, 판교도 원래 모든 사람들이 얼마나 발전 하겠냐라고 하였었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 "용인플랫폼시티"는 엄청난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광교중앙역은 현재도 아파트 가격이 미친듯이 폭등하고 있는 지역 중 한 곳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힐스테이트 광교아파트' 같은 경우 요즘 엄청난 가격의 신고가를 발표하여 엄청나다고 말 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2부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